레이맨(Rayman) 다운로드

Games/고전게임2018. 12. 2. 00:21


레이맨 움짤


레이맨(Rayman) 게임 입니다. 유비소프트의 명작으로 레이맨 시리즈의 초대작 입니다. 아직까지 보아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그래픽과 아름다운 BGM을 갖춘 게임입니다. 초등학교 시절 컴퓨터 살때 레이맨 정품 CD를 주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때 처음 접하였는데 정말 재미있어서 밤을 새가며 최종 보스인 미스터 다크까지 반드시 가겠다며 매달렸던 것 같습니다. 결국은 미스터 다크까지는 가보지 못했지만요 ㅠㅠ. 생각보다 난이도가 꽤 있었던 게임입니다. 


현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레이맨은 어드밴스 버전으로 VisualBoyAdvance 게임 모드로 출시된 버전입니다. 그래픽과 배경 음악이 조금 퀄리티가 낮을 뿐이지 게임 구성은 레이맨 1 오리지널과 동일합니다. 



레이맨(Rayman) 다운로드



게임 실행방법



게임 조작키


게임 설명


레이맨 어드벤스 인트로 화면입니다. VisualBoyAdvance 게임 모드로 출시된거라 인트로가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이 화면만 보아도 예전의 UBISOFT 로고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정겨운 레이맨의 사운드와 함께 레이맨 어드벤스로 떠나 봅시다. 참고로, 레이맨 어드벤스는 기본적으로 레이맨1 오리지날 버전과 게임 구성이 동일합니다.




레이맨 고전게임


레이맨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주인공이 나타납니다. 레이맨의 특징인 머리, 몸, 손, 발이 동떨어 져 있습니다. 왼쪽 위에 레이맨 목숨과 에너지바가 보이며, 오른쪽 위에는 파란색 구슬을 몇개 획득했는지 나타납니다. 아직 주먹 공격(z)은 사용할 수 없으므로 점프(x)만을 이용해서 클리어 합니다.




레이맨 스테이지 클리어


점프를 이용해 목적지 팻말(!)이 있는 곳까지 당도 하였습니다. 레이맨은 정말이지 그래픽이 아름다운 게임입니다. 배경 그림과 음악은 절로 즐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첫 스테이지는 쉽게 클리어 되지만, 점차적으로 어려워집니다. 이후 레이맨 주먹날리기 공격도 습득하게 되고, 나중에 레이맨 머리카락이 핼기 날개가 되어 날아다니기도 합니다. 재미 있는 요소가 많으니 한 스테이지, 한 스테이지 클리어 해보길 바랍니다.




레이맨 모스키토


레이맨의 첫 보스전 모스키토(Moskito)와의 전투 화면입니다. 레이맨의 무서워하는 표정이 느껴집니다. 첫 보스전 답게 기존 적들과는 공격 패턴이 다릅니다. 모기 답게 이쪽 저쪽 날아다니면서 레이맨을 바늘로 찌르는 공격 등을 합니다. 잘 피하고 주먹으로 공격해서 데미지를 입혀야 합니다. 레이맨 해보셨던 분이라면 이 모스키토는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추억의 레이맨 즐겨보세요 ~^^



작성자

Posted by GLORY PAPA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