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기사2(FlameDragon2) 다운로드

Games/고전게임2018. 12. 15. 23:26



용의기사2(FlameDragon2) 입니다. 초대 SRPG 장르 게임으로, 한번 시작하면 바로 폐인이 되버리는 악마의 게임입니다. SRPG 유사 장르 게임으로는 파랜드 택틱스, 파랜드 사가, 랑그릿사 등 유명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게임 방식은 동일합니다. 용의기사2는 국내에서 출시당시 상당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에 따라 용의기사 공략과 관련된 글들이 아직도 많이 존재합니다. 한 시대에 유명했던 게임 지금 플레이 해보아도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용의기사2 다운로드


용의기사2.7z

(압축 파일)




게임 실행방법


게임 구동 파일인 vbs 파일은 GLORY PAPA가 직접 만든 스크립트 파일입니다.

더블 클릭 만으로 어떠한 설정 없이 바로 게임이 구동되게 합니다.


혹, 사운드가 안들리시는 분들은 SETSOUND.vbs 파일을 실행하여 게임 사운드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조작방법


전체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Alt + Enter 키를 누르면 됩니다.



용의기사2 암호표


게임을 즐기다 패스워드를 물어보면 당황하지 말고 위 암호표를 참조합니다.


게임 설명


용의기사2 인트로 영상입니다. 멋진 캐릭과 시원한 공격 연출이 나타나는데요. 이 인트로만 보아도 용의기사2가 어떤 게임인지 느낌이 오는것 같습니다. 공격 모션이 너무 시원시원 하고 마음에 듭니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것 같습니다 ㅎ




용의기사2는 전형적인 SRPG 장르 게임입니다. 턴제로 아군 턴과 적군 턴을 번갈아가면서 이동하고, 공격하고, 마법이나 아이템등을 사용합니다. 공격 할 때는 장면 전환이 되어 더욱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스토리는 주인공인 사울이 친아들인 댄 대신에 왕권을 물려받으라는 의외의 말에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가지다가, 친구 아레스와 함께 우연히 유니라는 여성과 호위로봇인 카일을 만나 기억을 잃은 유니의 고향을 찾아내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주인공 사울은 왕위를 물려받는 제안을 받습니다.




그러나, 길에서 우현히 쓰러진 여인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바로 왕위를 포기하고 집까지 데려다 주기 위해 먼 곳까지 여행을 떠나기로 작정합니다. 자 이렇게 해서 이제 용의기사2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이 모험의 뒷 이야기는 여러분들이 직접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




아래스 공격 움짤




유니 공격 움짤



reference - 나무위키



작성자

Posted by GLORY PAPA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