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브라더스2(Snow Bros2) 다운로드

Games/고전게임2018. 12. 12. 22:44



스노우 브라더스2는 1994년에 나온 스노우 브라더스의 후속작 입니다. '새로운 요정들'이라는 부제답게 신 캐릭터들이 추가되었으며, 그래픽이 더 화사해지고 귀여워져서 전작보다 후속작이 남녀 모두 취향에 맞게 되어 있습니다. 어릴 적 슈퍼 마켓이나 문방구를 지날 때마다 앞에 있는 오락기에서 이 게임을 하는 친구들이 많이 보였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스노우 브라더스2 다운로드



게임 실행방법


게임 구동 파일인 vbs 파일은 GLORY PAPA가 직접 만든 스크립트 파일입니다.

더블 클릭 만으로 어떠한 설정 없이 바로 게임이 구동되게 합니다.



게임 조작방법



게임 설명


스노우 브라더스2 게임은 보글보글과 같은 맵화면 구성에서 적들을 공격하여 눈뭉치로 만들고 굴려 해치우는 게임입니다. 브라더스 답게 여러 캐릭터들이 존재하지만 역시 스노우 브라더스는 주인공인 스노우맨이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로 다가옵니다. 눈 내리는날 어울리는, 아니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스노우 브라더스2 한판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




스노우 브라더스2의 정감가는 인트로 화면입니다. 스노우 브라더스2는 토아플랜이라는 회사가 개발을 하였지만 게임을 완성하고 발매일 직전 갑작스럽게 파산하여, 결국 남아있던 토아플랜의 직원들은 HANAFRAM이라는 회사를 임시로 설립하여 게임을 가까스로 발매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출시되어 아주 다행입니다.




스노우 브라더스2의 캐릭터 선택 화면입니다. 캐릭터 선택 시 나타나는 얼굴이.. 양키 센스 하에 굉장히 현실적인, 그리고 무서운 얼굴이 나와버립니다. 전작의 눈쏘는 주인공은 그대로 나오고, 새로 추가된 캐릭터들은 각각 물, 번개, 바람을 사용하는데, 이 게임에서는 눈이 최강입니다.




긴장되는 스노우 브라더스2 첫 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적이 네 마리 보이고, 2층 위 높이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점프키를 눌러 2층으로 적을 피해 이동하고 적에게 눈을 날려 줍시다. 눈이 다 쌓여 눈뭉치가 완성되면 굴려줍니다. 굴릴 때에는 굴리는 방향에 적이 있을 경우 더블 킬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록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열심히 공격하여 적 캐릭터를 눈뭉치로 만들어 줍니다. 눈뭉치가 되는 과정에서는 적에게 닿아도 안전합니다. 단, 시간이 지나면 점점 녹아 풀려나니 조심합시다. 적이 완전히 눈뭉치가 되어버리면 다가가서 밀수 있습니다. 밀어서 눈뭉치를 여러개 모으는등 전략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매 스테이지를 클리어해가면 보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보스전 인데요. 생각보다 난이도 있지는 않습니다. 보는 것처럼 왼쪽 위 상단에 자리잡고 적이 나타날 때마다 눈뭉치를 만들어 모아 공격해 줍니다. 적의 공격은 단조로워 몇번 해보시면 패턴이 보일 것입니다. 눈 내리는날 어울리는, 아니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스노우 브라더스2 한판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



reference - 나무위키



작성자

Posted by GLORY PAPA

관련 글

댓글 영역